퀵메뉴서비스신청

퀵메뉴일대일문의

퀵메뉴결제내역조회

서비스신청 신청절차
온라인신청 타이틀

신청 절차

신청절차

1.서비스 신청/상담

퍼스트페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전화로 상담해 드립니다.

온라인신청

2.계약서작성

상담 후 퍼스트페이 계약담당자는 계약안내메일과 계약서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가맹점에서는 계약서를 작성하여 기타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계약서다운로드

3.보증보험가입

보증보험은 보증보험사로 직접 신청하셔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 계약문의 02)2051-2114, 2116

보증보험신청

4.등록비 결제

등록비는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를 통해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비결제

5.결제시스템연동

퍼스트페이 담당자는 등록비 입금이 확인되면, 연동안내 메일을 발송합니다.

가맹점에서는 연동매뉴얼에 따라 결제 시스템을 세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카드사등록

퍼스트페이 담당자는 결제가 가능하도록 카드사별로 심사를 요청합니다.

등록결과는 퍼스트페이 홈페이지 또는 가맹점관리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서비스개시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가 개시됩니다.

서비스가 개시되어야만 퍼스트페이의 인터넷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전화배너 온라인 신청하기